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비오는 날엔 부침개죠?!!!ㅋㅋ

by 오카네모치777 2014. 10. 5.
반응형

여기 일본은 지금 태풍이예여~
그래서 오늘 아침부터 비가 많이 나오네요^^

일욜일은 오늘도 일갔다 온 신랑이
퇴근길~ 오늘 김치전 먹을까?? 하는
카톡에~ 후다닥! 일어나서~ 만들었어요^^

센스 있는 우리신랑 퇴근길에 맥주~ 가 아닌 사와를 사왔어요^^

ㅋㅋ 저는 예비 엄마 준비를 하고 있어서
논카페인 우메슈를 사왔네요~
센스쟁이 ㅋㅋ

3장 먹고~ 부족해서 더 하고 있어요 ㅋ

우리 신랑 발까지 나왔네요 ㅋ 야시시해보여 ㅋㅋㅋ

비가 오늘 오늘^^ 김치부침개 딱!! 좋습니다~!
여러분도 낭만있는 부침개 한번 만들어 드세욤^^



TistoryM에서 작성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