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商品不足⇒再発送 상품부족⇒재발송시
この度は弊店の手違いによりご迷惑をおかけし、大変申し訳ございませんでした。
お客様の注文内容を確認次第、不足分を再発送させていただきますので、
今しばらくお待ち下さい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저희 숍의 착오에 의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했습니다.
고객의 주문 내용을 확인하는대로 미발송되었던 상품을 다시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 주시도록 부탁드립니다.
---------------------------------------------------------
얼마전에 실제로 있었던 일인데, 손님이 분명~ 다 받았는데, 연락이 와서 빠졌다고 그러더라구요
이런일이, 몇년전에도 있어서, 저희는 발송전에 박스안 사진을 다 찍어두거든요!
분명 있는데, 그게안들어있다고 하데욤..ㅠㅠ
이럴땐, 사진을 다시 보내주며, 진짜 보냈다고 싸움을 해야할지,
그냥 지는척 하면서 상품을 보내줘야할지,
머릿속에서 천사와 악마가 막 싸웠어요
사실, 어떤게 천사고 어떤게 악마인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저희는 그냥 상품을 보내주고 말았죠!!
그냥...죄송한 표현이지만 더럽고 치사해서 주고 만다!
뭐..이런 마음 있잖아요..ㅠㅠ
여러분들은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시겠어욤?
출처 - 동경와가즈 http://cafe.naver.com/tokyowagazu.cafe
반응형
'★Business > 비지니스일본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른 판매점에서 구입 한 상품에 대해 문의 他の販売店で購入した商品に関してお問い合わせ (0) | 2015.01.22 |
---|---|
배송처 변경요청 配送先の変更要請 (0) | 2015.01.21 |
영수증발행요청 領収書の発行要請 (0) | 2015.01.19 |
도착일시지정시 お届け日時の指定 (0) | 2015.01.14 |
손님의 취소요청, 취소가능상황 お客様がキャンセル要請・キャンセル可能 (0) | 2015.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