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

엔저시대 엔화투자 은행, 증권사, 수수료 95% 가장 좋은 곳

by 오카네모치777 2023. 11. 3.
반응형

 

저는 2006년부터, 20016년까지 일본에 거주했었어요. 평균적으로 봐서는 1:1 다시말해, 1000원에 100엔하는 것이 보통이었지만, 2010전후에는 엔고가 심해서 1000원에 150엔정도까지 치솟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몇년전에부터 엔저투자가 유행으로 번졌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지금 엔을 사두어야한다 라고 입을 모아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건데 바로 어제 사카키바라라고 전 일본재무관이 내년여름에는 달러당 130엔까지 오를것이다 라고 선전포고하듯 말을 했습니다.

 

엔화 투자 지금이 기회! 전 일본 재무관 발표기사확인

 

엔저시대 기사내용 다시 한번 훑어보기

 

지금 바로 2023년 11월 지금 현재가 바로 엔화가치의 가장 바닥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라고 합니다. 그래서 조만간 엔화가치가 올라갈 것이며 내년 여름 다시말해 2024년 6~7월경에는 130엔까지 (1달러대비) 오를것이라고 전망하고 있고, 이 발표역시 사카키바라 라고 하는 전 일본 재무관이 11월2일 우리나라의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기자간담회에서 엔전망에 대해서 이렇게 확답했다고 합니다.

 

왜 그렇게 확답하느냐? 라는 질문에, 강세였던 달러의 힘은 조금씩 약해져서 둔화될것이지만, 탄탄한 내수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은 계속 조금씩 성장세를 찾아갈것이라고 했습니다. 엔화는 900엔대 이하로는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890엔대로 낮아지면서 일본에 사는 사람들은 슬픔의 눈물을 한국에 사는 사람은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다른 전문가들도 이와 비슷하게 말합니다. 엔화투자를 하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이며 올해안에 결정하여 투자하지 않으면 내년부터는 조금씩 오를 테니 지금이 좋은 의사결정 시기라고 말입니다.

 

일본은 30년동안의 물가상승률은 2~3%대 정도일 정도로 둔감하게 움직이는데, 일본측에서는 경기과열조짐이 나타날것같으니, 내년 여름쯤에는 반등으로 올라갈것이라고 말합니다.

 

기사내용을 쉽게 풀어 썼으니 , 혹시 본문이 보고 싶으면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 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엔화 투자하기 ( 은행 , 수수료, 우대환율 가장 좋은 은행 )

엔화로 투자하는 방법 첫번째는 은행에 직접 방문 혹은 어플리케이션으로 엔화를 사고 파는 방식입니다. 엔화투자는 직접 현찰을 내 손에 들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환전수수료와 거래수수료가 크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것이 바로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은행마다 환전 관련 어플리케이션 안 코너 가 있으니, 이용하고 계시는 은행의 어플리케이션에서 환전 코너를 확인해보면 좋을 것같습니다.

 

신한은행 SOL (모바일금고) 신한은행 환전우대 수수료 확인하기
하나은행 하나원큐 (환전지갑) 하나은행 환전우대 수수료 확인하기
우리은행 원뱅킹 (환전주머니) 우리은행 환전우대 수수료 확인하기
기업은행 아이원뱅크 기업은행 환전우대 수수료 확인하기
농협 농협뱅크  농협 환전우대 수수료 확인하기

 

내가 갖고 있는 은행사의 어플을 깐 후 환전을 하기 위한 각각의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그런데 미리 추천하고 싶은 은행은 기업은행입니다. 은행들 중 기업은행 만이 95%의 우대수수료를 해줍니다.

엔화투자를 하고 싶다면 기업은행 계좌를 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엔화투자 (증권사 , 수수료, 수수료 가장 좋은 증권사)

증권이라고 하면 참 무섭습니다. 잘 모르겠고, 어떻게 하는지도 알수 없고요.

하지만 요즘은 증권 모바일앱이 잘 만들어져서 이 방법으로 해외투자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계좌를 개설하면 이벤트를 하는 곳이 많기때문에 원하는 시는 곳을 잘 선택해서 나랑 맞고 이벤트나 우대가 좋은 곳을 선택하면 될것같습니다.

 

참고로 지금 현재시점에서 

 

키움증권, NH나무증권 :  95% 환전수수료우대

다른 증권사들 보다 이 두군데가 95%수수료로 현재 기준 가장 좋습니다.

 

 

 

요즘은 똑똑한 분들도 많고, 재빠른 분들도 많은 것같습니다. 환율부업으로 많은 돈을 버신 유투버님으로 유명한, 박성현님의 영상을 보게 되면, 한번도 손해를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날의 환율 그 시간의 환율을 눈으로 보고 진행하는 것이므로, 내가 산 가격보다 싸면 안팔고, 비싸면 파는 이렇게 쉬운 일이 어디있냐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천만원만 있으면 1년안에 몇배를 불릴 수 있다고 단언하십니다!

 

여러분들은 그럴수 있으시겠습니까?!

 

너도 구미가 당기는 이야기 이긴합니다!!!

 

 

엔화투자하는 방법

반응형